본문 바로가기
사람 이름

선미 신곡 '스트레인저(STRANGER) 쇼케이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0. 18.

목차

    반응형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STRANGER)' - 아티스트로서의 끊임없는 변신과 진정성을 담다

    선미 신곡 '스트레인저(STRANGER) 쇼케이스

    세련된 무대 매너와 독특한 컨셉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선미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STRANGER)'를 발매하며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새 앨범은 선미만의 독창적인 음악과 컨셉트로 채워져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 글에서는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와 선미가 전하는 새 앨범에 담긴 의미,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다.

    미디어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었고, 방송인 MC 배가 진행을 맡았다. 선미는 1년 4개월 만에 취재진을 만나 "자리해 줘서 감사하다"며 기쁨을 표현했다. 그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과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스트레인저(STRANGER)'의 특징과 선미의 의도

    선미는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 타이틀곡 '스트레인저(STRANGER)'를 비롯해 '캄 마이셀프(Calm myself)', '덕질(Call my name)'까지 수록곡 세 곡 모두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특히 타이틀곡 '스트레인저'는 세 가지 다른 무드의 변화로 조화를 이룬 유니크한 진행이 돋보인다. "약간 기괴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안무와 곡 구성에 대한 세심한 설명을 덧붙였다.

    뮤직비디오와 창작자로서의 선미

    뮤직비디오는 폴란드에서 촬영되었으며, 선미는 1인 2역을 소화해 나온다. "폴란드에 있는 성이란 성은 전부 찾아갔다. 음산하면서 영화 같은 느낌을 담고 싶었다"고 그녀는 밝혔다.

    앞으로의 활동과 마음가짐

    선미는 앞으로 JTBC '싱어게인3'에서 주니어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그녀는 "항상 이야기를 하는 가수 및 프로듀서가 됐으면 했다"며 자신의 음악에 대한 꾸준한 노력과 진정성을 강조했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선미는 아티스트로서의 끊임없는 변신과 성장을 보여주었다. 그녀의 새 앨범 '스트레인저(STRANGER)'는 그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한층 더 확장시키는 작품으로, 많은 이들이 주목할 만한 앨범이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