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이름

고명환 이혼 임지은 결혼 전남편 정유석 루머 메밀국수 식당 메밀꽃 필 무렵

by 하양동백 2020. 3. 29.

목차

    반응형

    MBN 모던 패밀리에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출연했다.

    개그맨 출신 중에 젠틀한 이미지인 고명환과 중견 여배우 중에 고혹스러운 미모를 가진 임지은이 서로 부부일 줄이야를 외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그런데 그전에 고명환 이혼이라든지 임지은 이혼 전남편 정유석 같은 연관 검색어가 많다.

    팩트만 먼저 밝히자면 고명환 아내 임지은은 이혼한 사실이 없다.

    고명환 임지은 부부는 15년 동안 열애 끝에 2014년에서야 결혼한 초혼 부부다.

    늦은 나이에 결혼해서인지 둘 사이에 자녀는 없다.

    고명화 나이는 49세 임지은 나이는 48세로 둘은 1살 차이지만 처음 만났을 때부터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고 오랜 연애 끝에 결혼했다.

    고명환 부부가 예능 출연을 망설인 이유가 예능이라면 갈등과 해소 구도가 있어야 하는데 둘은 결혼 6년 차가 될 동안 그리고 연애하는 동안조차도 싸운 적이 없다고 할 만큼 잉꼬부부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둘의 연관 검색어에 이혼이 붙어 다니는 이유는 전적으로 과거 임지은의 소속사가 대응을 잘못했던 탓이 크다.

    임지은의 전남편으로 지목받는 정유석과 김약국 집 딸들에 출연할 때 스캔들이 터진 적이 있는데 정유석과 임지은이 친한 것을 보고 임지은 소속사 관계자가 잘못 말한 것이 와전되어 연인관계로 스캔들이 터졌던 것이 무렁 무렁 자라나 결혼도 하고 이혼도 해 버린 게 돼버린 것이다.

    정유석은 여전히 미혼으로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바 있다.

    정유석의 나이도 49이다.

    이런 잘못된 단편적인 정보들이 돌아 다니다보니 정작 고명환 임지은 이혼설까지 도는 모양이지만 둘은 전혀 불화를 모르고 지내는 깨소금 커플.

    고명환과 임지은의 집은 이태원이다.

    고명환 메밀국수 식당인 메밀꽃 필 무렵은 일산 동구에 위치해 있다.

    고명환 임지은 메밀국수 식당은 올초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방문해서 메밀국수 비법을 배운 에피소드가 방영된 적이 있다.

    연매출 10억을 자랑하는 식당이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